2020년 ‘보건사회연구에 실린 논문에 따르면 30년간 보험료를 납입한 1965년생 남성은 자신이 그동안 납입했던 것보다 평균 3배는 돌려받는다고 한다.
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미국의 소득격차는 지난 수십 년간 커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됐습니다.자료:세계 불평등 데이터베이스그럼 한국은 어떨까요.
바로 1년 전 나왔던 올해 글로벌 경제에 대한 전문가들의 예측치가 완전히 빗나갔다는 점이죠.부양가족 감소 등)를 죄다 연구에 반영하고 있어서.그런데 조금 다른 관점에서 보면 이 연구 결과는 희망적입니다.
그는 최근 칼럼에서 래리 서머스를 지목하면서 ‘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 경제학자를 조심하라고 썼다.유명 경제학자들의 경제 전망과 정책 조언을 전달하기 바쁜 경제기자 입장에서는 상당히 허무한 결론이 아닐 수 없는데요.
절망에 빠지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신호로 여길 수도 있겠습니다.
동시에 전설적인 투자자 앙드레 코스톨라니가 저서에 남긴 경제학자에 대한 비판이 오버랩됩니다.올해 3분기(7∼9월) 매출은 1조160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.
알짜 공공택지도 유찰을 거듭하고 있다.기존 계약 해지 사례까지 나온다.
서울 여의도 성모병원 인근 8264㎡(약 2500평) 규모 땅이 이달 13일 입찰 참여자가 없어 유찰됐다.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(PF) 부실 우려와 공사비 급등으로 지방과 중소·중견 건설사에서 시작된 건설업 위기가 대형 건설사로 번지고 있다.